ⓒ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올해 연말과 크리스마스는 코로나19의 확산세로 ‘홈파티’, ‘홈캠핑’ 트렌드가 대세로 떠오르는 가운데, SPC그룹은 어려운 시기에 지친 마음을 서로 위로하는 ‘감동’과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Fun(즐거움)’ 요소를 담아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브랜드 별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콘셉트로 소규모 모임을 지향하는 홈파티족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만 40여년을 그려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의 케이크 제품을 선보였다.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콜라보 케이크도 출시했다.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을 올린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릭터 쥬쥬와 귀여운 진저맨 쿠키 장식물을 얹은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정간편식 홈파티 패키지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의 자체 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FIRST CLASS KITCHEN)’의 파스타, 포카치아, 양송이스프&브레드볼 키트 등으로 구성한 ‘X-MAS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파티팩’, 샌드위치를 다양하게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다. ‘X-MAS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파티팩’은 오는 14일까지 사전 예약 시 최대 1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월리’와 협업해 다양한 ‘Fun(즐거움)’ 요소가 들어간 신제품을 선보였다. 월리의 피규어가 큐브케이크에 숨겨진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굴뚝을 잡아 올리면 초코볼이 나오는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작은 돋보기로 케이크 띠지에 있는 월리와 친구들을 찾을 수 있는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 등이다. 

파스쿠찌도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자신의 파티를 공유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화려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자연적으로 붉은 빛을 띄는 루비 초콜릿 등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트윙클 루비 케이크’, 초콜릿 시트에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어우러진 ‘윈터 포레스트 케이크’ 등 4종의 케이크를 선보였다.

SPC그룹은 집앞 마당이나 테라스 등에서 연말 캠핑 여행 분위기를 즐기려는 ‘홈캠핑족’을 위해 캠핑용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망토처럼 활용할 수 있는 담요 ‘패딩 블랭킷’과 패딩 소재가 따뜻하게 발목을 감싸주는 ‘패딩 부츠’를 선보이고, 오는 25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구매 시 선착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던킨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Minimal Works)와 협업하여 ‘멀티 테이블 바스켓’, ‘캠핑 블랭킷’, ‘스테이 렌턴’ 등 캠핑용품 3종세트를 12월동안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홈캠핑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텀블러와 캠핑 테이블을 출시했으며 16일부터는 캠핑체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잠바주스도 1만원 이상 구매 시 샴페인잔, 테이블러너, 냅킨 등으로 구성된 홈파티/홈캠핑 세트를 1만 2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하는 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면 1만원 제품교환권과 홈파티/홈캠핑 세트를 모두 1만 8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SPC그룹은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배달 서비스도 강화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까지 배달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요기요'의 픽업 서비스인 ‘테이크아웃’으로 제품 주문 시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파스쿠찌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배달비 반값, 픽업 1천원 혜택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도 ‘파티 세트’, ‘베이직 세트’, ‘스페셜 세트’, ‘키즈 세트’, ‘디저트 세트’ 등의 메뉴를 10인 이상 주문 할 경우, 박스 패키지에 담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준다. 이외에도 라그릴리아는 집콕족들을 위해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모든 메뉴를 연말까지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4만원 이상 배달 주문 시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제한된 공간과 환경에서 보내는 연말이지만 어느 때보다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브랜드 별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딜리버리 서비스 혜택도 강화해 SPC그룹의 제품과 함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