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네트웍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네트웍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타이어픽’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SK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타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은 4일부터 28일까지 사이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타이어픽이 타이어전문점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데 따른 것으로, 타이어픽이 수상할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우선 타이어픽을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룰렛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타이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쇼핑몰 내 타이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또한 이 기간 타이어픽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는 경품도 제공한다. 전문 가사 도우미를 통해 집안 청소를 지원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당신의 집사’ 5만원권 및 마트•주유소 이용권 등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홈페이지 오픈 이후 1년 6개월만에 공신력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타이어픽이 제공하는 차별된 온라인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적극 호응해 주신 덕분이기에, 정성이 담긴 이벤트로 작게나마 보답하고 싶었다” 며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상품과 이벤트를 지속 선보여 온라인에서 타이어와 배터리 구매 경험이 없던 고객들까지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쇼핑몰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