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등교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신학기 설레는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활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겠습니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 CP장)

SK텔레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등교가 불투명한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설렘을 전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위해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에 걸쳐 T 다이렉트샵에서 ‘신학기 종합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 새 학년을 맞은 학생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키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 A21a ZEM ▲LG X2 ZEM ▲아이패트 등 스마트폰과 태블릿, 스마트워치 20종을 T 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블체어 ▲미니언즈 스피커 ▲카카오 문구세트 ▲스미글 파우치 등 맞춤형 T 기프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신학기 응원 SNS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T 다이렉트샵 SNS채널에 졸업과 입학을 앞둔 친구를 태그하고 해쉬태그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축하 꽃과 메시지카드를 전달한다.

한편 SK텔레콤은 새 휴대폰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부모님이 사용하던 폰을 자녀에게 물려주고 T 다이렉트샵에서 USIM 신규가입을 하면 USOM 무료 제공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