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이랜드 애니바디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이랜드 애니바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편안한 이너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출시 과정에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을 거치는 등 정말 내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애니바디 관계자)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과 편안함에 충실한 ‘편애브라’를 개발해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으로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가지고 있는 애니바디의 정체성을 담은 핵심 라인이다.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다. 

편애브라는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이 불편 요소로 말한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하였고 특허를 받게 되었다. 

특히 ‘면모달 스포츠 편애브라”는 노와이어, 노후크, 노피본으로 설계돼 매우 편안하고, 천연소재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정식 출시 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진행된 선발매에서 준비한 4종 1,500세트가 완판 되며 4천만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