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넷마블에서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사전등록을 4월 14일(수) 시작한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준비 중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가 기획ㆍ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가 참여한 RPG(역할수행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수 십여종의 이마젠을 통해 수집ㆍ전략의 재미를 선사하고, 맵 곳곳의 오브젝트, 하나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등은 이용자들간의 다양한 소통, 커뮤니티를 생성할 예정이다. 

특히, <제2의 나라>는 2016년 출시해 국내외 모바일 게임시장에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두 번째 빅(BIG) 프로젝트로,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도 성공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넷마블은 4월 14일 오전 11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제2의 나라>를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넷마블, 제2의나라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