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아산모종1지구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단지이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

현데인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 내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아파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가구이며 면적별로 살펴보면 ▲74㎡ 194가구 ▲84㎡ 622가구 ▲99㎡ 111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바로 옆에 신리초등학교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 교육 환경을 갖췄고 이마트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그리고 충무종합병원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개통 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 전국 이동이 가능하며 서해안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수도권 및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내부는 판상형 및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사생활 보호를 위한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혀 쾌적성을 살렸다.

특히 4베이 판상형 구조인 전용 74㎡A와 전용 84㎡의 경우 편리한 동선이 확보된 ‘ㄷ’자형 주방에 현관 팬트리를 비롯해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설계했다.
여기에 전용 84㎡B의 경우 2면 개발형 탑상형 구조로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LDK(Living-Dining-Kitchen) 설계 구조로 우수한 개방감을 살렸다.
99㎡A의 경우 5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현관과 복도 내 팬트리가 구성돼 공강활용성이 우수하고 채광 및 통풍이 가능한 대형 드레스룸이 마련된다.

가장 주목받고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조명가 난방을 원격으로 제어 가능하며 주차관제와 무인택배는 물론 주방에 설치된 AI 음성인식 주방TV는 인터넷과 TV 기능 및 방문자 확인 전화 송수신 등 용도로 활용되며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현관 클린&케어존 역시 설치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401번지에서 개관됐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소독을 정기적으로 실시, 클린 견본주택으로 운영중이다.입주는 오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