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파바닭 시리즈는 먹거리에도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페이크 푸드 콘셉트’로 만든 제품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 입맛을 자극할 치킨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살린 치킨빵 ‘파바닭 4종’을 출시했다.

‘파바닭 4종’은 치킨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려 갓 튀겨진 치킨 모양으로 재현한 빵 제품으로 지난 1일 만우절을 통해 일부 직영점에서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고객들의 판매 확대 요청에 쇄도, 정식적으로 출시하게 됐다.

본 제품은 ▲짭조름한 간장 찜닭을 쫄깃한 닭다리 모양의 빵에 듬뿍 넣고 바삭한 콘프레이크를 뿌려 마무리한 ‘후라이드 치킨빵’ ▲쫄깃한 닭다리 모양 빵에 매콤한 양념 찜닭을 풍성하게 넣은 ‘양념 치킨빵’ ▲바삭하고 쫄깃한 빵 속을 치킨과 잡채로 알차게 채운 ‘치킨듬뿍 고로케’ ▲통통한 로스트 치킨 모양의 바삭한 파이 속을 매콤한 풍미의 치킨으로 꽉 채운 ’매콤 로스트 치킨’ 등 4종이다.

무엇보다 치킨 콘셉트를 더욱 생생하게 살리고자 치킨 전문점에서 포장하는 방식으로 제공해 독특한 재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