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 환기 후 수시로 바닥청소가 중요합니다. 이번 네이버 기획전과 라이브방송을 통해 아이클레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클레보 관계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 브랜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를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30일가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철을 맞아 더욱 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실내 청결관리를 위한 바닥청소가 중요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통해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행사모델 라이언 로봇청소기 G5, G5+, G7을 구입한 소비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하며 스토어 찜 3만원 할인쿠폰까지 제공해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오는 26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흡입과 물걸레 시연과 제품을 리뷰하는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 단독전에 나서는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는 마룻바닥 생활로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국내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 진행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이 제품은 물걸레 청소 시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 가능하며 물걸레 청소 시 일반 물티슈나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부착할 수 있는 물걸레 부착패드가 있어 걸레를 세척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한편 아이클레보 네이버 기획전은 26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흡입과 물걸레 시연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