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피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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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엔씨(NC) 제휴사업실 이민호 실장)

엔씨소프트(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공개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NC)가 콘텐츠 제작사 비보(VIVO)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다. 5월부터 매월 한 곡씩 총 6곡을 공개하며, 모든 음원은 컴필레이션 음반(일정한 주제로 곡을 선별해 만든 음반)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

피버는 첫 번째 음원 ‘오르자’를 오늘(1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제2의 캐릭터) ‘둘째이모 김다비’가 직장인의 애환을 가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한사랑 산악회’ 멤버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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