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러플', 1주년…첫 생일맞이 대규모 이벤트 '러시'
넥슨 '카러플', 1주년…첫 생일맞이 대규모 이벤트 '러시'
  • 송협 선임기자
  • 승인 2021.05.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지난 1년간 전 세계에서 ‘카러플’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겠다." (넥슨 이동열 실장)

넥슨의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았다. 

넥슨은 ‘카러플’의 첫 생일을 맞아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대거 오픈한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레이싱 대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흑기사, 카오스, 피닉스, 이걸루 등 레전드 등급의 기간제 카트(3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카트바디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4번까지 해당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카러플’에 접속만 해도 최대 18,400 K코인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 또한 16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한 시간이 경과할 때마다 K코인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카러플’ 1주년인 12일 당일 참여하면 더욱 많은 K코인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같은 기간 K코인이 담긴 봉투를 오픈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려, 해당 재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출석한 누적 일자별로 럭셔리 스쿠터, 럭셔리 복주머니 같은 카트와 1주년 기념 스키드, 오라, 코스튬 등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40레벨 미만의 이용자게는 10만 루찌, 10만 에너지 크리스탈, 10만 코스튬 훈장 등 게임 재화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환영해요 뉴스타’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처럼 5월 내 풍성하게 열리는 1주년 이벤트에 참여하고 이벤트 아이템 버닝 파워를 모은 이용자에게는 개수에 따라 축하 케이크 헬멧부터 불타오르네 타이틀, 레전드 해독기, 기념 배지 등 보상까지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