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SID 2021에 LG디스플레이 참가…차별화된 OLED 제품 대거 공개
美 SID 2021에 LG디스플레이 참가…차별화된 OLED 제품 대거 공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디스플레이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디스플레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앞으로도 OLED만이 구현 가능한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 창출하여 미래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OLED 대세화를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 (LG디스플레이 CTO(최고기술책임자) 윤수영 전무)

LG디스플레이에서 17일(미국 현지시간)부터 21일까지 열리는 SID(Society for Information Display,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 2021’ 전시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OLED 제품들을 선보인다. 

SID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관련 기업 및 학계가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전시하고 연구논문을 발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스플레이 행사이며 코로나 19 여파로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SID에서 LG디스플레이는 ‘OLED 기술이 이끄는 새로운 기회’라는 테마로 ‘OLED’, ‘New Value Creation’, ‘Automotive Display’ 등 3개의 존으로 구성된 가상 전시관을 열고 OLED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OLED 존에서는 ▲‘83인치 차세대 OLED TV 패널’ 등 OLED의 기술적 우위성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