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GS네오텍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GS네오텍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최근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 데이터 엔지니어링의 운영 및 관리 간소화부터 비용 절감까지 핵심 정보를 공유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GS네오텍 안상조 GCP파트 리더)

GS네오텍에서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스마트 애널리시스’ 웨비나를 20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빅쿼리 기반의 전처리, 분석, 추천, 시각화를 통한 스마트한 분석 플랫폼 만들기를 주제로 GS네오텍과 구글 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한다.

GS네오텍과 구글 클라우드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나와 빅쿼리, 데이터플로우,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 데이터 추천, 데이터 시각화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데이터 전처리를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과 데이터 엔지니어링의 운영 및 관리, 간소화, 비용 절감 방안에 대한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20일 오후 1시 25분에 시작되며,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웨비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정의 기념품(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신세계 5만원권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3만원권 쿠폰, CU 편의점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