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 더위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전망이다. 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 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

아성다이소에서 '쿨 썸머 기획전' 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고, 미니선풍기, 패브릭 제품, 방충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시즌이 되면 수요가 급증하는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됐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 뒷면에 거울이 설치되어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더욱 좋다.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차량용 송풍구 선풍기’ 는 선풍기에 LED가 포함되어 7가지 색 연출이 가능하고, usb 연결방식이라 차량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패브릭 제품은 냉감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냉감원단 목쿠션’ 과 ‘냉감 낮잠쿠션’ 은 실내에서 낮잠을 잘 때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냉감이불’ 과 ‘냉감베개커버’ 는 1인가구 또는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쿨 썸머 냉감 원단방석’ 과 ‘쿨 썸머 냉감 원형쿠션’ 은 디자인도 귀여워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 쿨토시’ 를 추천한다. 기존 쿨토시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상품으로 3,000원이라는 가격에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여름철 실내나 실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즈니 9부 냉장고 바지’ 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꼭 필요한 방충용품은 가성비 높게 준비됐다. 여름철 실내, 실외에서 필수품이 되버린 ‘전기 모기채’ 는 튼튼한 재질로 알려진 ABS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모기 등 작은 해충들도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됐다. 이밖에도 여름철 음식물이나 과일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초파리를 해결할 수 있는 ‘초파리 트랩’ 도 같이 마련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