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에 칼로리·도수 낮췄다…롯데칠성,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3종 출시
와인에 칼로리·도수 낮췄다…롯데칠성,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3종 출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5.3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혼술, 홈술이 주류업계의 메가트렌드로 급부상하고 특히 칼로리와 저도주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더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저도, 저칼로리의 ‘옐로우테일 퓨어 브라이트’ 3종을 선보이게 됐다.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부담없이 와인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홈술∙혼술족을 겨냥해 롯데칠성음료에서 ‘옐로우테일 퓨어 브라이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는 샤도네이, 소비뇽블랑, 피노 그리지오 3종으로기존의 옐로우테일과 비교해 칼로리와 도수를 낮춰 더욱 가볍고 부드럽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샤도네이’는 신선한 복숭아, 멜론 등 과실맛과 바닐라 맛이 특징인 화이트 와인으로 황금빛이 감도는 노란색을 띄며 과일향, 약간의 향신료 향을 느낄 수 있어 구운 육류와 푸드페어링이 좋다. 알코올 도수는 9.6도다. (125ml 기준 85칼로리)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소비뇽블랑’은 녹색빛이 감도는 시트레스 계열의 알코올 도수 8.5도화이트와인이며 가볍고 상쾌한 풍미를 가지고 있어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린다. 

영롱한 그린빛의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피노 그리지오’는 서양배, 사과, 패션프루츠의 아로마와 입안 가득 균형있게 느껴지는 과일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소비뇽블랑’과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두 제품 모두 기존제품보다 낮은 알코올도수 8.5도이고 80칼로리(125ml 기준)로 가볍게 즐기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