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롯데칠성, '무라벨 제품 브랜드 데이' 진행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롯데칠성, '무라벨 제품 브랜드 데이'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6.0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친환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환경의 날에 맞춰 무라벨 제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된 만큼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 캠페인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다가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롯데칠성음료에서 6월 3일부터 5일까지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무라벨 제품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가 대두되고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주목해, 국제사회가 환경보호를 위해 제정한 환경의 날을 맞아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동안 당사가 직접 운영하는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아이시스 ECO’, ‘칠성사이다 ECO’, ‘무라벨 칸타타 NB캔’, ‘트레비 ECO’등 무라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기간 중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라벨 제품 판매금액의 2%를 해피빈을 통해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칠성사이다 ECO’, ‘트레비 ECO’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무라벨 제품 용기를 수거할 수 있는 다용도 수거백도 한정 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