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소비자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코웨이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임을 전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정수기 리딩 브랜드로서 코웨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

이미 선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가 새롭게 공개됐다.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토론회에서는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을 주축으로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 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말하는 장면들로 짜임새 있게 구성해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크게 높였다.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을 보여주면서, 적용된 혁신 기술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