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SPC그룹에서 오는 9일 쉐이크쉑 코엑스점을 개점한다.

쉐이크쉑의 국내 16번째 매장인 코엑스점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COEX Mall) 1층에 총 117석의 규모로 골드 색상과 조명을 활용해 뉴욕의 브로드웨이(Broadway)를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코엑스점에서는 전용 픽업존인 ‘쉑 트랙(Shack Track)’이 설치돼 손쉽게 딜리버리와 픽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 코엑스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바닐라 커스터드에 색감이 화려한 머랭 쿠키와 블루베리 잼, 레몬 커드(curd)가 어우러진 디저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코엑스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먼저, 쉐이크쉑 코엑스 매장 주변을 뉴욕 브로드웨이를 테마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여러 영화 장면과 함께 하는 쉐이크쉑 아트워크를 활용한 코엑스점의 엽서 굿즈 속에 ‘시크릿 티켓’ 총 30장을 넣어 영화 관람 쿠폰과 쉑버거 등 시그니처 메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코엑스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콜라보 티셔츠, 필름카메라, 양말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하며, 개점 첫날부터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