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GS네오텍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GS네오텍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AWS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 수상은 GS네오텍의 뛰어난 기술 지원과 최상의 컨설팅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온 노고를 인정받은 결과다. 앞으로도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WS와 함께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GS네오텍 남기정 대표이사)

GS네오텍에서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로부터 ‘올해의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Customer Support Partner of the Year 2021)’을 수상했다.

해당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AWS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고, 뛰어난 기술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께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지원 역량을 보여준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GS네오텍은 2014년에 공식적으로 AWS 컨설팅 파트너가 됐으며, 2015년에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고, 2016년에는 AWS의 공공분야(Public Sector) 협력 파트너로 선정됐으며, 2018년 AWS 올해의 파트너상에 이어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GS네오텍은 비트코퍼레이션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플랫폼인 '아이매드'(i-MAD)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으로써 기술 지원 역할도 강화해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