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넥슨에서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서든패스 2021 시즌3: 제니스’는 퀘스트를 완료해 얻은 ‘패스티켓’으로 레벨을 올려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9월 9일까지 운영한다. ‘서든패스’를 60레벨까지 달성한 서든러는 추가로 ‘챌린지 패스’에 도전할 수 있다.

‘서든패스’를 통해 전용 보상인 ‘제니스(Zenith) 캐릭터 세트’, ‘제니스 스킨 무기’, 기존 ‘Mak-11’의 대미지를 보완한 신규 무기 ‘Mak-11(S)’,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든어택’ 대표 BJ(Broadcasting Jockey) ‘브레드’와 ‘썽’이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제니스 파티’를 7월 1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통합 시즌전: 2021 시즌3’를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계급 이상 참여 가능한 ‘랭크전’과 128강으로 구성된 ‘일반 토너먼트’, 32강으로 진행하는 ‘공식 클랜 토너먼트’를 운영한다. 또, 영토를 개척하며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영토전’을 오픈했다. 

넥슨은 ‘서든어택’ VIP 시스템 ‘서든 클럽’을 업데이트했다. 이벤트 참여, 캐시 아이템 사용으로 VIP포인트를 획득해 등급을 올리고, ‘플리마켓 수수료 할인’, ‘VIP 전용 칭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VIP등급을 달성한 서든러는 ‘VIP티켓’을 획득해 ‘VIP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상더하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라붐’ 캐릭터가 ‘서든어택’에 등장했다. ‘라붐’ 캐릭터를 보유하면 ‘라붐 아트탄’, ‘라붐 승리포즈’ 등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고, ‘라붐’ 캐릭터 세트를 300일 이상 활성화하면 ‘라붐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라붐 싸인 폴라로이드’, ‘라붐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제니스 1층 출입증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접속, 일일 퀘스트 달성 등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서든어택 마스크’, ‘게이밍 의자’, ‘영구제 밀봉’, ‘500 SP’ 등 경품 응모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출입증’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