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로 온라인 구매에 대한 고객 니즈가 지속 확산되는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전용 상품의 혜택을 강화했다." (김지형 SKT 언택트 CP장)

SKT는 7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T다이렉트샵에  ‘5G언택트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G언택트 플랜’은 올해 출시된 총 3종 구성의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다.

SKT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5G언택트 62’와 ‘5G언택트 52’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 3천원의 월정액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G언택트 38’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데이터 대비 2배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5G언택트 62’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은 5만원대 요금으로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5G언택트 플랜’을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적용된다. 혜택은 가입월을 포함해 12개월 동안 유지된다. 단, 이용 중 다른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혜택이 중지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 온라인 전용 혜택인 ‘티다팩’의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고 제휴처를 확대해 제공한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무료 혜택으로, 가입한 고객은 제휴처 중 한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오는 31일까지 시행 예정이었던 ‘티다팩’ 가입 프로모션이 10월 31일까지 연장된다. 8월 6일부터는 ‘티다팩’의 제휴처로 투썸플레이스와 배스킨라빈스 2곳을 추가 확대된다.

이에 따라 ‘티다팩’ 가입 고객은 ▲배달의민족 ▲11번가 ▲원스토어 ▲CU를 포함해 총 6개 제휴처 중 한 곳을 선택해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