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덕후들과 기존 소비자들 모두를 만족시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또한 에디션 출시와 동시에 레모나를 재미있게 표현한 '맛있게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시즌마다 다양한 영상을 순차적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경남제약 관계자)

경남제약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에디션으로 ‘레모나산’, ‘레모나톡톡’ 2종을 출시한다.

경남제약은 이번 협업을 통해 ‘레모나톡톡’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우선 출시한다. 이후 ‘레모나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10포, 50포, 70포, 150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레모나톡톡’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과 상큼한 복숭아 맛이 특징인 비타민 C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가 독특한 식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파티 테마로 디자인 되어 있다. 

국내 최초 분말 비타민 C 제품으로 유명한 ‘레모나산’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새롭게 변신한다. ‘레모나산’은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1983년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레모나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튜브, 네오, 무지, 제이지, 프로도, 어피치, 콘 등이 디자인됐다. 10포, 50포, 70포, 150포로 구성된 8종이 적용됐으며 추후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50포, 70포, 150포는 레모나 틴케이스에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스틱포마다 ‘오늘도 행복하셔’, ‘개피곤 날려버리셔’, ‘언제나 고마우셔’ 등의 문구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레모나산’, ‘레모나톡톡’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레모나 프렌즈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일에는 카카오 라이브방송을 통해 단 하루 간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