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SPC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SPC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음식문화를 담은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판으로 전 세계 쉐이크쉑  매장 중 한국 내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다. 

쉐이크쉑 미국 컬리너리 디렉터 ‘마크 로사티(Mark Rosati)’가 한국 여행 중 맛봤던 다양한 한식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서울 불고기 명가로 유명한 ‘한일관’과 협업해 ‘서울식 불고기 버거’를 선보인다. 불고기는 얇게 썰어 양념에 재운 서울식 불고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평 막걸리’와 협업한 ‘막걸리 쉐이크’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에 국내산 쌀로 만든 전통 막걸리와 라이스 쌀 토핑을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쉐이크쉑은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쉐이크쉑 1호점 오픈 5주년이 되는 7월 22일부터 한 달간 해피오더 및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이용 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달 및 금액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국내 일러스트 아티스트 ‘아트모스피어(Atmosphere)’와 협업한 5주년 아트워크를 디지털굿즈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굿즈는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프스타일 매거진 ‘하입비스트 코리아(Hypebeast Korea)’와 함께 제작한 5주년 캠페인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쉐이크쉑 브랜드데이인 ‘쉑 데이'인 7월 22일에는 해피앱을 통해 ‘서울식 불고기 버거’를 포함한 스페셜 메뉴를 혜택가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5주년 기념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쉐이크 사이즈 업그레이드 또는 파운틴 소다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