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신규 서버 오픈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신규 서버 오픈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7.2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계 4막에서는 전쟁지역, 낚시터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면서 이용자에게 새롭게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마수토벌전’이 전면 개선되어 다수 대 다수의 진정한 전투 묘미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

넷마블에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시나리오, 신규 서버 등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시나리오 ‘이계 4막 2부’는 마족의 음모를 막기 위해 본부의 명령을 어기고 에르나를 추적했던 주인공(막내)이 에르나와의 교전에서 실패하자 본부의 명에 의해 규토지대로 향하는 새로운 여정을 담고 있다. 

이번 2부에서는 지난 1부에서 공개된 ‘구원의 황야’ 대륙에 전쟁 지역인 ‘규토지대’와 평화 지역인 ‘하론능선’이 새롭게 추가되고, 장윤서, 문은월 등 각 지역별 필드보스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서버 ‘임전무퇴’도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최대 5배 빠른 성장 버프와 영웅 장신구 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출석 등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주화로 전설 이벤트 수호령 등을 받을 수 있는 ‘임전무퇴 이벤트’와 던전 공략 횟수에 따라 전설 장신구 등의 원하는 보상 획득이 가능한 ‘전설 장신구 이벤트’를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또 9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서버 ‘임전무퇴’에 접속만 해도 영웅 수호령을 지급하며, 9월 15일까지 신규 서버 전용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등급 보석, 빛나는 영웅 장신구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