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업데이트…페스티벌 영웅 첫 등장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업데이트…페스티벌 영웅 첫 등장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7.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넷마블에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글로벌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첫번째 <사대천사> 페스티벌 영웅인 【「섬광」의 강림】 빛의 맹약 류드시엘이 추가됐으며 메인스토리의 19챕터가 새롭게 더해져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벤트 보스 ‘아보르’가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전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아보르와의 전투를 통해 교환소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페스티벌 영웅들의 코스튬과 1.5주년 기념 카드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1.5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최대 110회의 무료 영웅 획득권과 더불어 Part2 SSR 확정 영웅 획득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페스티벌 기간 동안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를 3배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줄여주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