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표 이정헌,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리그오브레전드 LCK 지목
넥슨 대표 이정헌,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리그오브레전드 LCK 지목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7.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넥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해가겠다."(넥슨 이정헌 대표)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대표는 다음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자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프로 e스포츠 리그를 운영하는 LCK를 지목했다.

넥슨 이정헌 대표의 이번 참여는 샌드박스네트워크 및 대표 크리에이터이자 최고 에반젤리스트(CE)인 도티의 지목으로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넥슨은 꾸준하게 가져온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2020년 12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자 시작됐다.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교통사고 예방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 대표이사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 보호 환경이 조성되고, 교통 안전 문화가 보다 정착되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