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DEAD OR ALIVE 6(데드 오어 얼라이브 6, 이하 DOA6)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DOA6 콜라보레이션 파이터 ‘SS카스미’, ‘낙원의 천사 뇨텐구’, ‘낙원의 천사 마리 로즈’ 등 3종의 신규 파이터가 추가됐다.

이어 오는 8월 5일에는 ‘SS뇨텐구’, ‘낙원의 천사 카스미’, ‘낙원의 천사 호노카’ 등 3종의 신규 파이터가 새로 등장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 파이터 ‘SS 호노카’와 ‘SS 마리 로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S호노카는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 SS 마리 로즈는 다양한 미션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얻을 수 있다.

더불어 DOA6 신규 던전도 함께 선 보인다. DOA6 파이터가 보스로 등장하는 러시던전도 함께 열린다.

강림 던전에서는 DOA6 카스미와 KOF 카스미가 함께 등장한다. 클리어 이후 DOA6 옵션 카드와 DOA6 전용 각인석 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 전용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KOF 파이터 200회 소환권, 페스타 파이터 2종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