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2, '나 그대 바람이 되어' 정식 발매…‘노이’의 테마 곡
블레이드&소울2, '나 그대 바람이 되어' 정식 발매…‘노이’의 테마 곡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7.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엔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엔씨소프트가 멀티 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2’의 첫 번째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음원을 오늘 30일 정식 발매했다.

엔씨(NC)는 지난 23일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NCSOUND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원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게임 속 인물 ‘노이’의 테마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노이의 애틋한 마음과 의지를 담았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곡했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유명한 러블리즈(Lovelyz)의 메인보컬 케이(Kei)가 노래를 맡아 화제가 됐다.

또한 개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뮤지션으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했다.

엔씨는 앞으로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두 번째 OST는 ‘나 그대의 바람 되어’의 답가로, 오는 8월 5일 공개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한 아티스트가 등장해 노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