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KT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KT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Y 브랜드 송은 MZ세대들과 소통을 통해 그들의 일상을 있는 그대로 담아 공감대를 넓혀보고자 했다. 앞으로도 MZ세대들이 참여하고 그들의 재능을 빛나게 해 줄 수 있는 마케팅을 계속 펼칠 예정이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

KT가 MZ세대의 댓글로 광고를 완성하는 ‘Y드립 시네마’에 이어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가사를 완성한 ‘Y 브랜드 송’을 발매했다.

Y 브랜드 송은 KT의 는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이하 Y)’와 아티스트가 협업해 제작하는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구성됐다. 이번에는 가수 비비(BIBI, 김형서)와 함께했다.

KT Y와 비비가 만든 브랜드 송 ‘WHY Y’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비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힙합계의 대부 타이거JK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WHY Y의 가사는 비비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MZ세대들의 일상에 대해 소통하면서 팬들이 했던 이야기들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때로는 힘들 때도 있지만 망설이지 않고 원하는 것들을 당당하게 해 나가는 20대들의 모습들을 ‘빛나는 Y’로 표현했다.

이번 음원 발매를 통해 KT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니뮤직을 통해 음원 발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상 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비가 직접 사인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