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프라이머, 팩트, 파우더를 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더한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입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했다.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칸타월드 선정 3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라이머 맛집’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이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다.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땀을 흘리는 연이은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메이크업을 세팅시켜주는 팩트, 파우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한 행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민트초코 티라미수 모양의 퍼프를 담은 퍼프컵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