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본연의 빛을 잃은 피부에 별처럼 빛나는 반짝임을 전달하고픈 마음을 담은 스페셜 제품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올스타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특별해졌다.

성희승 작가가 ‘별’을 표현한 패키지는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도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에 독보적인 발효 과학 기술을 더해 완성한 싸이토-펌TM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느낌을 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로,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피부에 선사한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내,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느낄 수 있다.

숨 담당자는 “일년에 한번 선보이는 풍성한 용량과 특별한 구성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여름의 끝자락에 피부를 위한 반짝이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