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엔픽셀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엔픽셀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엔픽셀이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세리아드’의 이미지를 메인으로 특유의 감성과 색감을 적용했다. 

게임의 캐릭터, 세계관, 핵심 콘텐츠 ‘그랑웨폰’ 등 각 카테고리별로 담긴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자회사 ‘게임플렉스’가 담당하며, 연말 일본 서비스를 목표로 쇼케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휴가철 게임족-방콕족을 위한 여름맞이 수영복 코스튬 ‘2021 SS 스윗썸머 선샤인’도 공개했다. 

이번 여름맞이 코스튬은 지난 7월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에 캐릭터별 원화 3종을 선보이고 이용자 투표 결과 최다를 차지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라 뜻깊다. 

‘그랑사가’의 첫 여름맞이 수영복 코스튬은 일주일간 게임 내 ‘코스튬 소환’ 탭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및 색상으로 구성된 50여 종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에서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에 이어 8월 중 새로운 스토리 및 콘텐츠가 적용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국내 서비스에 주력하는 한편 최근 일본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며 연내 해외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