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이랜드몰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이랜드몰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여름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해 고객들께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다. 많은 고객께서 이랜드몰을 통해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한다." (이랜드몰 관계자)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8월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가 행사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등을 제공하는 ‘릴레이 반값’ 행사,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극한특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랜드몰 단독 혜택을 선보이는 ‘라이브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반값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이랜드 아동패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정오에는 치킨, 커피, 햄버거, 피자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의 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서는 미쏘, 풀무원, 아디다스, 크록스,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랜드몰 라이브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기간 내 매일 오전 11시에 이랜드 아동의류, 가전, 미쏘, 로엠 등의 라이브딜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후 인증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랜드몰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