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서도 스마트한 결제한다…‘네이버페이 앱’ 출시
오프라인 매장서도 스마트한 결제한다…‘네이버페이 앱’ 출시
  •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8.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네이버페이 앱 출시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추가해 온라인의 네이버페이 이용 경험을 오프라인에서도 함께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기능을 모두 모았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총괄)

네이버파이낸셜이 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을 9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네이버페이 앱을 통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오프라인 결제, 포인트-멤버십 적립은 물론 주변 매장과 혜택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

우선 네이버페이 앱을 이용하면 지갑 없이 간편하게 결제,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하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결제 수단은 기존 페이포인트에서 카드까지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해피포인트, 현대오일뱅크, 엘포인트, CU, GS포인트 등 약 50개 다양한 업종의 멤버십 관리가 간편해진다. 특히 CU, GS25 편의점 현장결제 시 결제뿐 아니라 포인트 자동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네이버페이 앱 주문 메뉴에서 자주 방문한 매장, 최근 주문한 메뉴, 새로운 매장 찾기는 물론 주문 후 준비 상태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내 주변 매장의 페이백,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현장결제 혜택을 한눈에 찾아 볼 수도 있다.

또한 QR코드를 찍어서 스마트주문이 가능해진다. 이밖에도 ▲은행, 증권, 카드, 대출, 수입, 지출 등 흩어진 내 금융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산’ ▲월 횟수 무제한 무료 송금이 ‘송금’ 메뉴에 위치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총괄은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네이버페이 앱을 더욱 고도화해 이용자들에게 개인화된 혜택 추천을 이어갈 것이며, 실제 생활에서 이용자들이 만족하며 쓰는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