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NC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NC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Summer of Summer)’를 오늘 10일 공개된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NC)와 콘텐츠랩 비보(VIVO)가 함께 협업 중인 프로젝트로 지난 5월 첫 번째 음원을 발매했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매달 한 곡씩 공개하고 있다. 

현재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 배우 라미란, 래퍼 ‘미란이’, 그룹 ‘ITZY(있지)’ 등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피버(FEVER)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Summer of Summer)’는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여름 댄스곡으로, 그룹 ‘씨스타(SISTAR)’로 활동한 ‘효린’과 ‘다솜’이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오늘 10일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는 예술인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이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밖에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버의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