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혜택 더했다…해피포인트-카카오뱅크, 적금 상품 출시
할인 쿠폰·혜택 더했다…해피포인트-카카오뱅크, 적금 상품 출시
  • 김진경 기자
  • 승인 2021.08.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SPC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SPC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500여개의 매장과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저축도 할 수 있는 기회다."(SPC 관계자)

‘해피포인트’가 카카오뱅크와 함께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상품을 공동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해피포인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적금 상품인 ‘26주적금’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더한 신규 금융상품이다.

해피포인트는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계좌 개설 후 매주 연속 자동이체 시,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 3천원까지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적금 가입기간 내 발급된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에는 해피포인트앱 신규 회원은 1만 해피포인트, 기존 회원의 경우 3천 해피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에서는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최대 5백 포인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천원 쿠폰 등을 지급한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의 가입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및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피포인트만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