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빗썸 테크아카데미'…성황리 개막
SW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빗썸 테크아카데미'…성황리 개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8.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빗썸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빗썸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졸업생 등 청년층에게 양질의 SW 교육을 제공하고 채용 기회까지 제공하는 게 목표다. 장기적으로는 청년실업이라는 사회적 문제 해결에 힘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빗썸 관계자)

빗썸에서 우수 소프트웨어(SW)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빗썸 테크아카데미’가 성공적으로 막을 올렸다.

빗썸은 테크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지원한 600여 명의 개발자 중 최종 합격자 50명을 선정해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으며, 교육기간은 8월 17일부터 10월 9일까지다. 


빗썸 테크아카데미는 웹 프론트엔드ㆍ서버 백엔드 개발 경력 4년 이하 개발자와 신입 지원자를 대상으로 양질의 SW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자가 부담 없이 실무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비 전액은 빗썸코리아에서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빗썸과 SW 전문 교육기관인 비트캠프가 공동으로 개발한 실무 맞춤형 ‘웹 프론트엔드’와 ‘서버 백엔드’ 과정을 중점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 중 빗썸 개발인력과 교육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함으로써 원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빗썸은 테크아카데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교육 수료생에게는 별도의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빗썸 정규직 입사를 제안할 예정이다. 채용 확정 시 2021년 12월 중 입사가 가능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