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모바일 게임으로 즐긴다…'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 오늘 출시
인기 웹툰, 모바일 게임으로 즐긴다…'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 오늘 출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8.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네이버웹툰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네이버웹툰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원작 웹툰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하게 됐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원작 세포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매력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느끼시길 바란다." (김상미 네이버웹툰 게임사업부 리더)

네이버웹툰에서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을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글/그림 이동건)을 기반으로 한 신규 게임으로, 게임 제작사 스카이워크의 퍼즐 전문 스튜디오인 페블워크에서 개발했다. 오늘부터 일부 국가 및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똑같은 모양의 퍼즐 3개를 이어 맞추는 매치3 퍼즐 방식의 게임이다.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4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미션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재미를 전한다. 

특히 20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원작 웹툰과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임 곳곳에서 원작 웹툰 요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원작 웹툰 속 인기 캐릭터인 ‘유미’, ‘구웅’, ‘바비’, ‘순록’ 등이 등장하며, 웹툰 속 세포 캐릭터들을 직접 수집하고 퍼즐을 풀면서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세포 캐릭터는 오픈 시 총 40종으로 구성됐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세포 캐릭터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세포들이 살아 숨쉬는 세계 완성 ▲원작을 200%이상 살려낸 에피소드 ▲친구들과의 경쟁과 협력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세포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네이버 게임라운지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