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글로벌 게임 축제 ‘게임스컴 2021’을 통해 컴투스의 글로벌 기대작 ‘크로니클’을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IP의 세계적 인기와 컴투스의 글로벌 경쟁력으로 북미·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 (컴투스 관계자)

글로벌 게임 축제 ‘게임스컴 2021’에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개발자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25일(현지 시각 기준) 게임스컴2021 개막 일정에 맞춰 게임스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게임 페이지를 오픈하고, 개발자 인터뷰 영상과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 등 ‘크로니클’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는 크로니클 개발 총괄 이은재 PD가 등장해 ‘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 캐릭터 특징, 개발 과정 등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게임에 대한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서머너즈 워’ IP를 계승한 소환수들의 개성 있는 모습과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소환사 캐릭터도 공개돼 전 세계 게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