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넥슨에서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헤이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9일까지 파티사냥 경험치 증가 등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는 여러가지 혜택을 부여한다. ‘폴로와 프리토의 현상금 사냥’, ‘불꽃늑대 처치’ 등 대량의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헤이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일리 미션도 매일 열린다. 자동전투 플레이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헤이스트 시즌2 데일리 미션 박스’를 지급한다. 데일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히든 미션이 오픈되며, 이를 클리어할 경우 ‘난 정말 헤이스트 칭호’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M’의 랭킹 던전 ‘무릉도장’의 최고 층수를 확장했다. ‘무릉도장’은 정해진 시간 내 층별 보스를 공략해나가는 콘텐츠로, 기존 51층에서 71층까지 업데이트 되어 더욱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장비 분해와 아케인심볼 시스템 등 게임 내 편의성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꾸준히 출석하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미요와 함께하는 메이플월드 이벤트’를 선보인다. 11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일수에 따라 ‘미요의 의자라이딩 가방 상자’와 ‘미요 고양이 펫 상자’, ‘근성의 숲 대미지 스킨(유닛)’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