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컴투스에서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아프리카TV와 손잡고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를 진행한다.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는 컴투스가 새롭게 기획한 방송 프로그램으로, BJ와 컴프야 유저 간의 e스포츠 경기는 물론 미션 수행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BJ 챔피언십 대회 우승자 ‘난닝구’와 준우승자 ’공대생’이 직접 출연해 각종 이벤트 미션 참여 및 유저와의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는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총 3회의 방송으로 진행되며, ‘컴프야2021’ 유저라면 누구나 대결에 도전할 수 있다. 1?2회차 경기의 참가자는 방송 중 시청자를 참여를 통해 선발하며, 3회차는 사전 모집 이벤트를 통해 대결에 참가할 클럽을 선정한다..

컴투스는 이밖에도 즉석 미션 등 정식 경기 외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예능형 스페셜 게임을 마련하고, 이번 챔피언쇼 개최를 기념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