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론칭쇼에 참여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부장)

넷마블에서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이하 미래혁명 대격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29일 넷마블TV 등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래혁명 대격돌’에는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인플루언서 16명이 참가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 관련 퀴즈와 게임 콘텐츠 대결 등을 펼쳤다.

또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인플루언서와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스페셜 매치 ‘슈주를 지켜라’도 진행됐다.

이날 방송은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등 송출 채널 누적 시청자 수 33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