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해요"…'민팃X우체국 중고폰 자원순환 프로젝트' 진행
"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해요"…'민팃X우체국 중고폰 자원순환 프로젝트'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8.3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오랫동안 폐휴대폰 수거 노력을 이어온 우체국과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중고폰 거래로 창출되는 자원 재순환, 환경 보호 등의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다. 민팃ATM 제휴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가치와 환경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한 방안 마련을 추진해나가겠다." (민팃 관계자)

민팃(MINTIT)에서 9월부터 우체국에 설치된 민팃ATM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키트(제로웨이스트 키트, Zero-waste Kit)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해 생활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한 우수 고객을 선정해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민팃X우체국 중고폰 자원순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민팃은 내달부터 우체국 내 민팃ATM으로 중고폰 판매?기부를 완료한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세척솔?행주?수세미?칫솔 등이 포함된 친환경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제공받은 친환경 키트를 이용해 일상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수행한 사진으로 담아 10월 22일까지 개인 SNS 업로드한 고객 중 우수 고객을 선정해 삼천리 전기자전거(1명), 파타고니아 더플백(5명), 러쉬 친환경 기프트 세트(20명)를 추가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민팃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