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블 원조 휴대폰이 온다…월간 민팃폰, '애니콜 미니폴더' 선정
폴더블 원조 휴대폰이 온다…월간 민팃폰, '애니콜 미니폴더' 선정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9.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최근 갤럭시 Z 시리즈 출시 후 폴더블 스마트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애니콜 인기 폴더블 피처폰에 대한 추억을 되살리고 민팃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시기와 상황에 맞는 고객 참여 캠페인을 지속 선보여 휴대폰 사용자들과 함께 건전한 휴대폰 거래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 (민팃 관계자)

민팃(MINTIT)에서 ‘월간 민팃폰’ 이달의 휴대폰으로 ‘애니콜 미니폴더’를 선정했으며, 앞으로 세달 동안 폴더블 피처폰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을 전했다.

월간 민팃폰은 중고폰 유통 활성화를 위해 민팃이 매월 지정한 휴대폰을 거래할 때 ‘민팃 시세’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 6월부터 캠페인을 시작했다. 민팃은 이달 민팃ATM에서 애니콜 미니폴더를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2만원 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갤럭시 Z 플립3(1명)와 갤럭시 버즈2(3명)를 추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민팃은 오는 11월까지 월간 민팃폰 대상 휴대폰을 폴더블폰으로 선정해 10월 ‘애니콜 듀얼폴더’, 11월 ‘애니콜 벤츠폰’을 예고했다.

민팃은 월간 민팃폰과 함께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민팃폰챌리지’ 이벤트에서도 폴더폰과 연계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11월까지 2개월 이상 민팃폰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