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과 뇌과학자의 콜라보레이션…장동선 박사 브랜드 캠페인
생활가전과 뇌과학자의 콜라보레이션…장동선 박사 브랜드 캠페인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9.06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콜러노비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콜러노비타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캠페인은 자칮 어려울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소비자 사연과 연결, 뇌과학으로 재미있게 풀어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집중했습니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와 함께 노비타 기술력을 뇌과학과 연결 재미와 정보를 함께 담은 ‘쇼양’ 형식으로 브랜드 캠페인에 나섰다.

콜러노비타 브랜드 캠페인은 비데 기술력을 소비자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국내 최고의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가 출연해 예능과 교양이 접목된 이른바 ‘쇼양(쇼+교양)’ 형태의 영상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국민들의 심리적 불안과 스트레스를 뇌과학적으로 접근해 풀어주고 노비타 비데의 기능과 기술을 쉽게 설명하며 소비자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본 캠페인은 처음 공개되는 ‘E-water 자동살균’ 편의 경우 현대인들이 흔히 겪는 오염과 청결을 주제로 다뤄 오염, 청결에 예민한 사람들이 느끼는 심리 스트레스를 뇌과학 관점에서 설명, 청결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노비타 살균비데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노비타 살균비데는 매일 전해수로 3단계 살균을 해주는 자동 살균 기술을 갖춰 사용자가 별도 신경쓰지 않아도 매일 새 비데처럼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트레스와 잦은 감정 기복, 정리되지 않은 공간에 대한 심리적 압박 등 현대인들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뇌과학적으로 설명하며 노비타 비데의 3D(3차원) 무브·회전 노즐·스테인리스 노즐·방수기술을 시리즈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와 함께 하는 콜러노비타 브랜드 캠페인 시리즈 영상은 노비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