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최대 행사인 ‘SWC2021’을 통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유저들과 함게 올해 서머너즈 워 최강 선수가 누가 될지 예측하고 경기 관전과 응원의 재미도 높여갈 예정입니다.” (컴투스 관계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이하 SWC2021)’ 지역 컵을 앞두고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7월부터 지역 예선을 통해 지역 컵 진출자를 선발하고 있는 SWC2021은 5년 연속 개최 중이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모바일 e 스포츠 대회다.

지역 컵은 오는 13일 아메리카 컵을 시작으로 내달 2일 아시아퍼시칙 컵, 10월 23일 유럽 컵 순으로 진행되며 아메리카 컵과 유럽 컵은 각각 2명의 월드 파이널 진출자를 선발하게 된다.

아울러 아시아퍼시픽 컵은 총 3명이 선정되며 이후 오는 11월 개최되는 월드 파이널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각의 지역 컵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지난 6일부터 아메리카 컵 투표를 시작했으며 아시아퍼시픽 컵은 오는 20일, 유럽 컵은 내달 11일부터 이벤트를 오픈한다.

투표는 월드 파이널 진출 선수와 4강 진출 선수의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되며 본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각 컵 별로 ‘불·바람·물’ 속성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월드 파이널 및 4강 진출자 예측 성공 혹은 실패 결과에 따라 속성별 소환서와 에너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