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CJ ENM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CJ ENM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 장기화 속, 올 추석 연휴도 ‘집콕’ 생활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지난 8월 프립에서 2030 고객 559명 대상으로 실시한 추석 계획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50.5%가 부모님 등 직계가족과 집에서 머무르며 추석을 보낼 예정이라고 답했다. 고향 및 친척 집에 방문하겠다는 응답자는 17.2%에 불과했다. 

이에 명절 연휴 집에 머무는 이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추천한다.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부터 추억의 레이싱 게임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들로 엄선했다. 

먼저,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는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이다.

나만의 '고스트 덱'을 조합해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 방식의 게임으로 각 고스트가 가진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상대방의 고스트 타워를 먼저 파괴하는 유저가 승리한다. 

부모와 자녀가 1:1 대결을 펼치거나 한 팀이 되어 상대팀과 배틀을 즐길 수도 있다. 조작이 손쉬워 처음 게임을 접하더라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15일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승을 다스리는 대악마 ‘지하국대적’, 쌍둥이 귀신 ‘벽수귀’ 등 총 6종의 ‘얼티밋 고스트’가 추가된다. 더욱 강력하고 화려해진 고스트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5일과 16일 양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아이디당 보상 아이템 ‘얼티밋 캡슐’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