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컴투스에서 명절의 흥겨운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1,000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자신이 플레이하는 장면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굿즈를 선물하는 특별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워너비 챌린지는 단한 참여 만으로 다양한 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시 ‘보석’과 ‘하트’ 등 각종 재화와 더불어 게임 내 별도 마련된 특별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추석 기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1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이 패키지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고,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가위를 대표하는 먹거리 ‘송편’을 소재로 게임과 커뮤니티에서 각각 이벤트를 마련해 간단한 미션 참여만으로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추석맞이 송편 만들기’ 이벤트와  ‘특별 접속 이벤트’도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최근 월드아레나 2vs2 팀 대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명절 연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