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아이폰13 사전 예약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가장 빠른 배송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SKT 아이폰13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

SK텔레콤에서 8일부터 아이폰 13ㆍ아이폰 13 프로ㆍ아이폰 13 프로맥스ㆍ아이폰 13 미니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사전 예약에서는 아이폰 13 프로가 전체 예약 물량의 50% 이상을 차지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아이폰 13 프로ㆍ아이폰 13 프로맥스는 신규 출시된 시에라블루 색상이, 아이폰 13ㆍ아이폰 13 미니는 핑크와 스타라이트 색상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iPhone 13 공식 출시…론칭 행사 진행

"자급제폰에 알뜰폰 요금제를 더한 ‘꿀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개월간 할인된 가격으로 요금제 이용 가능한 많은 이용 바란다" (LG유플러스 관계자)

LG유플러스에서 8일부터 iPhone 13 개통을 시작한다.

iPhone 13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iPhone 13 레벨업 FESTA’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특히 애플기기 관련 전문가급 지식을 지닌 IT 크리에이터 ‘방구석리뷰룸’, MZ세대 IT 크리에이터 ‘에디터H(디에디트)’, 작품 전시와 콜라보로 MZ세대에게 화제가 된 팝아트 작가 ‘샘바이펜’을 초청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초청 게스트들은 LG유플러스만의 iPhone 13 혜택과 제품을 소개하고, iPhone 13 공식 론칭 1분 전인 11시 59분부터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12시에는 언박싱을 함께 진행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뿐 아니라 일반 고객도 모두 개통이 가능하며,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공통 혜택으로 ‘AirPods 팩’과 ‘구독콕’이 있다.

중소 알뜰폰 사업자 성장을 위한 동반 상생 전략의 일환으로, iPhone 13 자급제폰을 구매하고 U+알뜰폰 파트너스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겐 10월 말까지 특별할인 요금제를 제공하는 ‘꿀조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