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B 편집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B 편집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들은 단지 내 외에도 밖에서도 다양한 취미 활동이 가능하며 현대건설은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입주민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섰다. 대표적으로 아이스하키와 피겨, 스케이트 등 동계스포츠 교육은 물론 윈드서핑과 카약, 승마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입주민들에게 제공키로 했다.

이를 위해 현대건설은 동계스포츠 전문교육센터 ‘아이스하우스’와 업무협약을 체결, 입주민들은 수원시에 위치한 ‘아이스하우스’를 이용할 경우 국가대표 출신 강사에게 강습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들에게는 프로그램 수강료를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개임 PT와 필라테스 등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펜싱 국가대표 출신 신아람 선수의 ‘신아림 펜싱클럽’과 강습 기제휴를 맺고 있어 입주민은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시 윈드서핑연맹 스피드클럽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현대건설은 한강에서 수상레저를 즐기고자 희망하는 디에이치·힐스테이트 입주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입주민들은 뚝섬 인근의 서울시 윈드 서피장에서 위드서핑과 카약, 패들보드 등 수상스포츠를 전문 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

승마코칭 프로그램도 이수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승마클럽 ‘골든쌔들’과 협약을 체결해 일정시간 수료할 경우 한국마사회에서 발급하는 포니등급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으며 실내마장 관람 및 승마 프로그램 체험 코스와 풀 빌라를 연계하는 등 제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