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함께 친환경을…SK에너지, 청정성 강화한 고급휘발유 리뉴얼 출시
소비자와 함께 친환경을…SK에너지, 청정성 강화한 고급휘발유 리뉴얼 출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10.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K에너지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K에너지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수요를 적극 반영하면서 차량 보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대비 두배 이상 ‘청정’ 기능이 강화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SK에너지 관계자)

SK이노베이션 석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에서 청정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고급휘발유 제품을 출시했다. 

내차 보호와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한 ESG형 휘발유인 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 브랜드명 ‘Solux’(솔룩스)에 ‘Plus+’(플러스)를 더한 ‘Solux plus+’(솔룩스 플러스)로 리뉴얼 됐다. 

차량용 연료의 ‘청정성’이 높아지면 연료 연소과정에서 발생하는 엔진 내 찌꺼기가 감소되고, 이를 통해 엔진 보호, 수명 연장을 비롯해 엔진출력 및 연비 개선, 소음 감소 등 내차 보호 및 성능 개선 효과가 있다. 또 유해 배기가스 발생을 감소시켜 환경 보호 측면에서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SK에너지 오종훈 P&M CIC대표는 “SK에너지는 친환경에 대한 높은 사회적 관심을 반영한 주유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친환경에너지솔루션 및 모빌리티 관련 사업을 지속 개발 및 추진하여 ESG경영을 가속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